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공고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1년 하반기 수시7차 대관 공고
  • 기간
  • 구분
  • 상태
  • 2021.08.03
  • 조회 354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21 - 33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1년 하반기 수시7차 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3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2191() ~ 20211231()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2183() ~ 202189() 7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 기간 (아래 표기된 일자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 휴관)

  - 대관불가 시간( 12:00-13:00 / 17:00-18:00 )

장 소

9

10

11

12

모악당

-

6-7

-

-

연지홀

-

-

-

-

명인홀

-

29

-

-

국제회의장

협의 후 가능

야외공연장

협의 후 가능

동절기(대관 불가능)


 2) 전시장

전시장

9

10

갤러리I 12-30

갤러리I 8-19

11

12

-

갤러리S 17-31

갤러리O 24-31

갤러리R 17-31

갤러리I 10-31


5. 제출서류

.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대관담당

. 이 메 일 : kosac7842@naver.com

 

7. 대관승인 : 심사 후 접수된 메일로 개별통지 (2021. 08. 13 - 예정)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7842 / 063-270-8000

 

10. 유의사항

.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기준 및 방역조치에 따라 공연장 객석은 거리두기(띄어 앉기)로 진행 예정이며, 비대면 공연 등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021. 08. 03.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