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로고

통합검색
닫기
닫기
공고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블로그 바로가기
TOP
2024년 상반기 수시2차 대관 공고(한국소리문화의전당)
  • 기간
  • 구분
  • 상태
  • 2024.02.01
  • 조회 1829

본문 내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24 - 4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24년 상반기 수시2차 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24229() ~ 2024630()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2421()~ 202427() 7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가능 기간 (아래 표기된 일자만 대관이 가능합니다.)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 매주 월요일 공연장 휴관

대관불가 시간12:00-13:00 17:00-18:00 )

장 소

1

2

3

4

5

6

모악당

-

29

1-3

-

-

26-30

연지홀

-

29

3

6

13

15-17

22

24

27

29

3

11

18-20

-

5

9

26

명인홀

-

29

2-3

6

8-9

13-17

22

24

5-7

12-14

21

3

12

24

26

5

7

19

23

26-27

30

국제회의장

협의

야외공연장

동절기(불가)

협의


2) 전시장

전시,

전시장

1

2

3

-

갤러리S 29

갤러리O 29

갤러리R 29

갤러리I 29

갤러리S 1-31

갤러리O 1-31

갤러리R 1-31

갤러리I 1-31

4

5

6

갤러리S 1-30

갤러리O 1-18 / 26-30

갤러리R 1-30

갤러리I 1-30

갤러리S 1-16

갤러리O 1-9

갤러리R 1-16

갤러리I 1-16

갤러리R 6-30

갤러리I 6-30


 

5. 제출서류

.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대관 장르가 오페라, 뮤지컬, 콘서트의 경우 관련 공연계약서를 필히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3)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대관신청서에 대관단체장(개인) 서명 또는 날인 필수

5)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서식 [한국소리문화전당 홈페이지(www.sori21.co.kr 대관안내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홈페이지로만 접수(PDF파일로 10Mb 이하만 가능)

. 홈페이지 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sori21.co.kr) 접속 회원가입

대관안내 대관서식자료 대관신청서 다운로드 신청서 작성

대관신청 접수 클릭 작성 된 대관신청서 첨부(PDF파일)

세부계획서, 단체소개서 등 추가 파일은 E-mail로 발송(kosac7842@naver.com)

 

7. 대관승인(예정) : 심의 결정 후 메일로 개별통지 (2024. 02. 16.)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

납부하되, 공연일이 30일 이내일 경우에는 사용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7842

 

10. 유의사항

. 홈페이지 대관신청란에만 접수 가능하며, PDF 파일로만 접수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 공연 시작 시간은 오후 15:00, 야간 19:00 기준으로 하며, 작품성격 및 소요시간 등은

사전 협의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2024. 02. 01.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