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터로 바로가기

하위메뉴

콘텐츠

CEO ROOM

긍정의 에너지를 통해 ‘모두가 문화를 이해하고 예술로 행복해지는 최고의 아트센터’를
이룩할 것을 한마음으로 다짐합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은 21세기 문화의 시대를 여는 의미 있는 출발을 하여 그동안 남다른 성과를 거둔 것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의 나래를 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지속적인 예술경영의 열매를 맺어온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은 이제 ‘베스트 아트센터’의 이정표를 세우려고 합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은 명칭의 독특성이나 목적의 정체성, 또 선진형 민간자율 책임경영의 운영방식 등 여러 가지 상징성을 갖고 있는 랜드마크였습니다. 무엇보다도 모든 문화자산이 중앙에 집중되어 있던 우리나라 여건에서 국내 최고의 첨단 복합문화예술공간을 지역에 건립한 것은 역사적인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점에서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은 한국의 현대 아트센터 시대를 선도했다고 자부합니다. 무엇보다도 저예산 고효율의 체계를 바탕으로 지속 성장이 가능한 전문경영의 선진 패러다임을 정착시켰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앞으로 우리나라 공공 아트센터를 관류하게 될 시대적 예술경영정신이 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제는 예술경영이나 예술행정의 기존 개념을 넘어 진정한 예술거버넌스가 정립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 이루어 온 성공의 원동력은 텔레파시 감성경영에 있습니다.
창의적 사고와 자율적 행동의 조직문화를 통해 문화예술의 가치를 스스로 체득해 나가는
열정과 노력을 중시하는 철학입니다.
이제 긍정의 에너지를 발현시켜 ‘모두가 문화를 이해하고 예술로 행복해지는
- Culture-savvy Arts-happy - 최고의 아트센터’를 이룩할 것을 다짐합니다.
Creativity Arts Center

CEO 대표 이인권

  

카피라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