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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한국소리문화의전당(하반기) 수시5차대관 공고
첨부 작성일 2018.05.17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8 - 15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수시5차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한국소리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80801~ 20181231(5개월)

3. 신청기간 : 20180523~ 20180531( 9일간) - 18(도착분에한함)

(담당자 변경으로 인한 메일주소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 가능일자

장 소

7

8

9

10

11

12

모악당

-

-

18-22

31

1-4

18-20

연지홀

-

15

-

31

7

11-12

18/20

21-23

명인홀

-

14-19

-

11

2

16

6-7

12

18-23

26-30

야외공연장

[일정협의후

신청가능]

-

문의

문의

문의

-

(동절기불가)

-

(동절기불가)



2) 전시장 - 가능일자

전당

전시장

7

8

9

-

갤러리 R 1-31

갤러리 I 1-16

전관 10-21

10

11

12

갤러리 S 10-18

갤러리 O 10-18

갤러리 R 10-18 / 27-31

갤러리 S 9-22

갤러리 O 16-22

갤러리 R 1-30

갤러리 I 1-13

-

   

3)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 협의 후 가능

      

5. 제출서류

. 공연장전시장 사용신청서

.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 이 메 일 : kosac2334@naver.com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담당 김영훈 )

담당자 변경으로 인해 메일주소가 바뀌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대관승인 : 심사 후 접수된 메일로 개별 통지 (2018. 06. 08)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 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063-270-7842

 

10. 유의사항

.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8. 05.17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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