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수시2차대관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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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12 |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7- 43호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수시2차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가. 한국소리의전당 : 공연장(4개소), 전시장(4실),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8년 3월 1일 ~ 2018년 6월 30일(4개월) 3. 신청기간 : 2017년 12월 13일 ~ 2017년 12월 19일(7일간) - 18시(도착분에한함) (※담당자 변경으로 인한 메일주소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대관신청 가능일자 1) 공연장 (매주 월요일 휴관) - 가능일자
2) 전시장 - ※가능일자
3)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은 휴관) - ※가능일자
5. 제출서류 가. 공연장 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 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 포함 접수 가.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나. 이 메 일 : kosac2334@naver.com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담당 김영훈 ) ※ 담당자 변경으로 인해 메일주소가 바뀌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대관승인 : 심사 후 접수된 메일로 개별 통지 (2017. 12. 27)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7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대관료의 30%를 납부하 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063-270-7842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2017. 12. 12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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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리문화의전당 직원 채용 공고(무대기계, 무대조명, 하우스매니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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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청년작가 공간기획展_작가공모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