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로 바로가기
카피라이터로 바로가기

하위메뉴

콘텐츠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글 보기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상반기 정기대관 공고
첨부 작성일 2017.09.27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고 제2017 - 31


    한국소리문화의전당 2018년 상반기 정기대관 공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규정에 따라 소리전당 공연장 및 전시장을 아래와 같이 대관하고자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시설 : 공연장(4개소), 전시장(4), 국제회의장

2. 대상기간 : 2018101() ~ 2018630() 기간 중 대관 가능일

3. 신청기간 : 2017927() ~ 20171017(), 21일간 / 18시 도착분에 한함 

4. 대관신청 제외 기간

  1) 공연장 & 국제회의장 (매주 월요일 휴관)

장 소

1

2

3

4

5

6

모악당

13

18-21

 

13-14

 

5-6

2

21-23

연지홀

 

 

13-14

23-24

27-28

5-6

25-26

 

명인홀

 

 

13-14

20-21

24-25

5-6

26-27

국제회의장

 

 

13-14

 

5-6

 

야외공연장

동절기

동절기

동절기

협의 후 결정

  ※ 공연장 일정 제외 내역

     1. 기획공연 일정

     2. 법정점검 및 소방점검

 

  2) 전시장 (휴관 없음)

전시장

1

2

3

대관불가

대관불가

갤러리S 5-19

갤러리O 5-19

갤러리R 21-31

갤러리I 21-31

4

5

6

갤러리S 2-16

갤러리O 2-16

갤러리R 1-4

갤러리I 1-4

갤러리I 7-21

갤러리O 20-30

전시장 일정 제외 내역

    1. 기획전시 일정

 

5. 제출서류

  가. 공연장 전시장 사용신청서

  나. 공연(행사) 전시 상세계획서

   1) 공연·행사·전시 상세계획서는 대관심사 자료에 반영되므로 상세히 기재해 주시길 바랍니다.

   2) 공연계획서 내용을 허위 기재시 대관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관승인 후 공연계획서와 공연진행이 다를 시 대관승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관담당자와 협의사항 필요)

    ※ 서식 [소리전당홈페이지(www.sori21.co.kr > 대관안내 > 대관서식자료]

 

6.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방문접수

  가. 방문접수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고객지원부

  나. 이 메 일 : sori2449@naver.com

    

7. 대관승인 : 심의 결정 후 홈페이지 공고 (2017. 11. 01)

 

8. 계약체결 : 승인일부터 10일 이내에 대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대관료의 30%납부하여야 합니다.

 

9. 종합문의처 : 063-270-8000 / 063-270-7842

 

10. 유의사항

  가. 방문접수는 평일에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공연장은 매주 월요일이 휴관일입니다. (전시장 휴관 없음)

 

통상적으로 정기대관 공고는 2주간이나, 금회에는 추석연휴기간이 겹쳐 3주간으로 공지합니다.

 

 

2017. 9. 27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

학교법인 우석학원 이사장

 

목록
이전, 다음 글목록
이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신규직원(회계) 채용 공고
다음 2017년도 문화예술기관 연수단원 무대조명 채용 공고
  
접속자 통계